게시판

  •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한국청소년영어지도단

작성자 : 한정윤
작성일 : 2022.05.08 00:10
조회 : 569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외국인학교에 재학 중인 10학년 한정윤이라고 합니다. 한국청소년영어지도단(Leaders United for Change) 라는 비영리 재단으로 아이들에게 멘토링을 제공해 아이들의 교육에 작은 도움을 주고자 이 서류를 작성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LA에서 시작해 현재 한국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만드신 리더 또한 현재 대학교에 진학해있습니다. 이 단체의 목표는 공평한 교육의 중요성을 추구하며 교육적 지원을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학업에 도움이 필요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멘토링을 해주고 있습니다. 영어를 토대로 가르치며 개인적으로 원하는 과목이 있으면 그 과목 또한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무료이고 1대 1 수업으로 Zoom을 통해서 그리고 한국 시간으로 일요일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됩니다. 현재로써 300명의 멘티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을 과외 선생님들 대신에 멘토라고 부릅니다. 멘토로서 형, 누나, 언니, 오빠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신뢰를 쌓아가는 관계가 되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멘토가 되기 전 사전 면접을 진행함으로써 열정과 지식을 갖춘 멘토들만 뽑고 있습니다    .

 

우리 단체는 이 학교에 있는 학생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친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제 이메일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jenzhan0824@gmail.com)! 여러 파일을 보실 수 있도록 아래에 첨부하여 놨습니다. 단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Zoom을 통해서 화상통화로 우리 단체에 관한 것들을 보다 더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청소년영어지도단 드림

 

웹사이트: www.leadersunitedforchange.org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yQ4vOi9M4b1-pVWH7xVT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adersunitedforchange/

목록